회사소개
국내 최고의 교육문화 기업 웅진씽크빅
국내 최고의 교육문화 기업인 웅진씽크빅은 스마트러닝 회원수 1위, AI학습 회원수 1위 기업으로 에듀테크 리딩 기업으로 도약하였습니다. 40년 교육 노하우와 IT 기술이 결합하여 국내 교육시장의 패러다임 변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디지털 기기와 결합한 회원제 독서•학습 융합 프로그램인 '웅진북클럽'을 2014년에 론칭하였으며, 국내 최초 AI학습지인 'AI 수학' 및 AI 전과목 스마트 학습지인 '웅진스마트올' 을 2019년에 출시하였습니다. 한발 앞선 교육, 초 개인화 교육을 위하여 지속적인 창조와 혁신, 차별적인 제품과 서비스 개발을 통하여 대한민국 교육 문화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의 10년 후를 생각합니다
웅진씽크빅의 가치는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데에만 그치지 않습니다. 어린이의 10년 후를 생각하는 좋은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바르고 큰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는 것이 웅진씽크빅이 추구하는 진정한 가치입니다. 이 가치는 바로 웅진씽크빅 교사 및 북큐레이터들의 우수한 역량과 교육에 대한 진정성에서 비롯됩니다.
이에 웅진씽크빅은 교사 및 북큐레이터의 전문역량 개발과 자부심 고취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함으로써 내외부 고객의 만족을 높일 뿐 아니라, 웅진씽크빅이 추구하는 진정한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KAIST 출신 벤처기업 오비이랩
OBELAB은 KAIST 대학교 연구실에서 시작한 기업으로 휴대용 무선 NIRS
뇌 영상 장비를 상용화하였고, GMP & 의료기기 인증 경험을 통한 제품 개발 신뢰성 확보, 역량을 보유한 기업입니다.
OBELAB은 세계최고의 기술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우울증, 치매 등의 선별검사, 뇌졸중 환자의 모니터링 등 의료분야 뿐 아니라, 교육, 스포츠 등의 분야에서 다양한 applicationn과 신제품 개발을 통해 뇌기능영상 분야의 선도적인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브레인 빅데이터 기업으로 성장중입니다.
Nirsit으로 뇌를 읽어드립니다
OBELAB은 KAIST와 수년 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인체에 무해한 근적외선을 활용하여 뇌의 활성화 정도를 파악할 수 있는 NIRSIT를 개발하였습니다. NIRSIT는 현재 국내 대부분의 메이저 병원과 다양한 분야의 연구실에서 활용되며 중국, 싱가폴, 호주 등 아태지역과 미주지역을 중심으로 뇌 연구 분야의 선도적인 연구자들이 활용하는 제품입니다.
현재 연구용 및 교육용으로 활용되는 NIRSIT는, 뇌의 인지관련 기능에 관련된 부분을 확인하는데 사용할 수 있어 향후 다양한 application 영역으로 확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타이틀
Toast Title
Toast Contents
페이스북
링크 복사